본문 바로가기
도쿄생활/도시여행

한국의 인기 아이돌이 음식으로 둔갑하는 도쿄 신오쿠보 한류타운!!(東京新大久保韓流タウン)

by 버추얼도쿄 2011. 11. 24.






아니 세상에 이런 일이,, 인기 아이돌이 음식으로 둔갑한다니,,
요즘 세상에 홍길동 이야기도 아니고 무슨 소리 하냐고요?
보시면 알게 된다네요.
자,그럼 도쿄 신오쿠보 한류타운으로 출발!

도쿄 신오쿠보 한류타운에 젊은 일본 여성들이 엄청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도쿄에서 오는 사람들은 행복한 사람들이고,
지금은 일본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다네요.

한류타운에 있는 식당의 분위기를 보면 바로 이렇습니다.
벽에는 온통 한류스타들의 사진으로 도배를 했네요.
인기있는 한류스타가 식당에 들러 식사했다 하면 그 식당은 그야말로 초대박 난다네요.

이 벽에 써 있는 일본어를 보자고요.
일본어 아시는 분들은 벌써 ㅋㅋㅋ,,
모르시는 분을 위해,,
초신성 이 자리에 앉았다 하네요.

자 그럼 식당을 꽉 채운 일본 여성들.
벽에 다닥다닥 붙어 있는 사진을 보고 신기해서,
궁금한 일본의 TV리포터가 질문합니다.

한쪽 벽에 있는 이것은 무슨 사진인가요?
신기한 듯 눈이 동그래서 묻는 리포터.

여기 와준 한국 예능인들의 사진이예요.
설명하는 한류타운의 잘 나가는 대한민국의 점장님.
식당 이름이 대한민국 이라네요.

이 식당의 인기메뉴가 뭔지 그중 하나를 보시지요.
이것이 초신성정식 입니다.
뭣이라고??~~!!
초신성이 정식이 되었다고요?

초신성이 엄청 좋아하는 上かルビ定食(죠카루비테이쇼쿠)
세상에 초신성이 음식메뉴로 둔갑했네요.
초신성이 좋아하며 잘 먹는 죠갈비정식이 아예 이름이 바뀌어 초신성정식 이라고,,
ㅋㅋㅋ,,

만일 초신성과 만나면 어떻께 할거예요?
초신성을 좋아하는 일본인 여성팬,,
과연 대답은?

기절할 거예요!!
ㅋㅋㅋ,,,
젊은 여성다운 대답이잖아요.
정말 귀여워 죽겠네요!!!

일본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K-POP 팬들로 도쿄 신오쿠보 한류타운은 그야말로 대박중의 대박!!
혹시나 한류스타를 만날수 있을까 기대하면서,,
일본 여성들은 행복해 합니다.

한류 붐이 일어난 덕분에 한류타운에 일본 여성들이 버글버글.
여기저기 한류 상점마다 손님이 넘쳐나니 신 날수 밖에.
한류스타들이 일본에서 장사하는 한국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고 있네요.
오늘도 감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