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최근 이슈/일본TV 소개 한국 스토리

도쿄 신오쿠보 코리안타운(東京新大久保コリアンタウン)박 터지고 난리가 났네!!

by 버추얼도쿄 2011. 11. 9.





도쿄 신오쿠보(東京 新大久保)하면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 동네로 유명.
그런데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에 난리가 났다니 무슨 소리냐고요,
말이 필요없는 상황을 직접 눈으로 보는게 빠르지요.
지금 곧장 신오쿠보(新大久保)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에 가 보기로,,

도쿄 신오쿠보역(東京新大久保駅)

올 여름에도 신오쿠보(新大久保) 한류상점에 밀려오는 일본인 관광객으로 북적북적.
그런데 지금은 아주 난리가 났네요.
위 사진은  여름인데 그런대로 사람들의 통행에는 별 문제 없었다네요.

신오쿠보역(新大久保駅) 이용객 급증

지금의 신오쿠보역(新大久保駅) 이렇게 변했네요.
전철이 역에 도착하고 우루루 빠져 나온는 사람들.
엄청난 인파네요.

신오쿠보역(新大久保駅) 대혼잡

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빠져나오니 대혼잡이 일어 날수밖에요.
아주 그냥 사람들로 넘쳐나는구만.
이 많은 사람들은 한가지 공통점이 있는데요,,

신오쿠보(新大久保) 여성객

신오쿠보역(新大久保駅)에 내리는 수많은 사람들이 몽땅 여성이라는 사실.
참으로 신기한 일이지요.
이 지역에 사는 주민 남자를 빼고는 죄다 여자란 말인데요.

한류붐이잖아요.

이 아줌마가 하는 말이네.
韓流ブームじゃないですか。한류부무쟈 나이데스까.
무슨일로 여기 왔는지 물어보니,
아줌마의 대답은?

음식이 맛있어서,,,

한국 음식이 맛있어서 먹고 싶다네요.
食べ物がおいしいので食べたいなと
食べ物 는 타베모노라고 읽는데 먹는 음식을 통털어 타베모노라고,,

신오쿠보역(新大久保駅)에 내린 수많은 여성들

무슨 이유로 신오쿠보(新大久保)에 찾아 왔는지는 알겠는데요,,
이 많은 사람들을 어찌할꼬,
신오쿠보(新大久保)는 골목 골목으로 이어지는 작은 동네인데,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

이 많은 사람들이 가는 곳은 바로,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
신오쿠보 코리안타운(新大久保コリアンタウン)이 도대체 어떻게 생겼냐고요?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

신오쿠보역(新大久保)에 내려서 카부키쵸(歌舞伎町)로 가는 도중 지역이네요.
오쿠보토오리(大久保通り) 쇼쿠안토오리(職安通り) 메이지토오리(明治通り) 까지가 코리안타운.
그리 크지 않은 골목 동네인데요,,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 한국상점

이 작은 지역에 한국상점들이 꽉 들어 찼네요.
밀려오는 일본인들을 수용할수 없어 아주 난리가 났지요.
에구구,,,

신오쿠보 코리안타운(新大久保 コリアンタウン)

이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에 왜 찾아 오느냐고요.
한국음식점을 시작으로 커피숖 굿즈샾등등 빼곡하게 밀집해 있으니,,
온 동네가 한국같은 느낌이 들지요.
한국 분위기를 직접 몸으로 느끼고 싶어서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

전국 각지에서 오는 관광객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은 지금 일본 전국 각지에서 찾아 오는 관광객으로 몸살입니다.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난리다 난리.

한국 분위기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의 길을 걸으면 한국상점들이 즐비하지요.
한국 상품들도 많고 식당 간판 보면 한국식이고요.
음식메뉴도 순두부찌개, 삼계탕,아구찜,감자탕등등,,
이런 분위기에 이곳에 온 일본인들이 좋아서 어쩔줄 모른다네요.

어디에서,,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에 오는 많은 일본인 관광객.
어디에서 오셨습니까?
홋카이도(北海道)입니다.
홋카이도(北海道)가 어딘지 아시지 않는가요.
일본 꼭대기 에서 왔다네요.
그 먼데서 오시느라 ,,ㅋㅋㅋ,,

효고(兵庫)데스

어디에서 오셨습니까?
효고(兵庫)입니다.
효고(兵庫)가 어딘지 아는가요.
전에 일본 칸사이 지방(関西地方) 코베 대지진(神戸大地震) 기억하시겠지요.
그때 화재까지 발생해 초토화된 동네가 가장 많은 지역이 효고현(兵庫県)이라네요.
하이고~~!!
효고현(兵庫県)은 오사카(大阪)에서도 한참 더 먼데,,
도쿄(東京)까지 오려면 신칸센(新幹線) 타고도 7~8시간 걸리겠는데,,
고생 하셨소.
ㅋㅋㅋ,,

군마(群馬)데스

어다에서 오셨습니까?
군마(群馬)입니다.
군마(群馬)는 도쿄에서 아주 멀지는 않지요.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려나,,

이 여성의 트렁크

포인트는 이 여성의 트렁크에 있었네요.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에 오면서 여행용 트렁크를 들고 왔다 이 말씀!!
트렁크에서 꺼내든 것은 무엇이냐 하면,,,
ㅋㅋㅋ,,

생 막걸리

맥주도 생맥주가 맛있다는 사람 있지요.
이 여성이 산것은 바로 생 막걸리.
막걸리 담아가려고 트렁크까지 동원했다 이거지요.
ㅋㅋㅋ,,

생막걸리 4병

몇병 사셨습니까? 何本買いましたか。
4병 샀습니다.  4本買いました。
ㅋㅋㅋ,,어이구구,,,

코리안타운(コリアンタウン) 가는 길

코리안타운에 밀려드는 일본인의 인파에 몸살 나는구만.
일본 TV조차 난리났다 하니 한국 문화(韓国文化)의 위력 장난 아니네요.

자리가 없는 한국식당들 기본 2시간 기다려야,,

한류붐(韓流ブーム)을 일으킨 원조 한류스타 배 용준 화이팅!!
소녀시대,카라,레인보우,동밥신기,초신성,빅뱅 등등 그외 한류스타들도 몽땅 화이팅!!
그대들이 진정한 애국자!!
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