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생활/도시여행

도쿄 한류타운에서 최고 돈 잘버는 집-불이야~~!!(東京新大久保韓流タウン)

by 버추얼도쿄 2011. 11. 26.





세상에 이렇게 재미있고 신나는 일도 있을까?
옛날엔 돈을 많이 버는 상황을 표현할 때 가마니로 돈 번다고,,
요즘엔 뭐라 하나요??
대박이다 하면 맞나요??
어쨋거나 돈통에 돈이 불어 넘쳐나니 발로 밟아야 할 정도,,

コリアタウン市場  코리아타운 시장

어이구구,,,
이제는 아예 자연스럽게 코리아타운 시장이라고 하네요,
여기가 어디냐고요?
도쿄 신오쿠보 한류타운, 코리아타운이라고 하기도 하고,
어쨋거나 요즘 일본에서는 한류타운 이야기가 최고의 화잿거리로 등장.

기나긴 기다림에 지쳐,,

일본 TV 리포터가 깜짝 놀랍니다.
이렇게 길게 줄서 있는 사람들은 과연 왜일까요?

한류타운 호떡집

이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건 바로 이 호떡!!
세상에 이런일이!!
호떡 사먹으려고 길게 줄서서 한참을 기다립니다.
일본인은 참을성이 엄청 많습니다.

한류타운 호떡

이토록 사람들이 몰려 기다리니,
호떡 만드는 사람도 바쁘긴 마찬가지.
하이고 더워라~~!!

한국의 전통과자

일본TV에서 호떡을 한국의 전통과자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호떡은 한국에서 서민들의 간식거리로 알려져 있지요.
그 호떡이 일본에 와서 한국의 전통과자로 인정되어 귀빈 대접을 받고 있다 이런 말씀!!
ㅋㅋㅋ,,

호떡 200엔

호떡이 귀빈이라고 하니,,
말로만이 아니란건 가격에서 알수 있지 않을까요.
200엔이면 한국 돈 대략 3,000원!!
꺅~~~!!
ㅋㅋㅋ,,

호떡 먹는 리포터

호떡을 먹어 보는 일본 TV리포터.
쫀뜩쫀득하고 정말 맛있네요!!

호떡집에 줄서서,,

설마 일본TV에서 거짓을 말하지는 않을터,
실제로 한류타운에 가면 일본 여성들이 버글버글.
이 사람들은 호떡집에 길게 늘어서서,.

호떡집 앞 풍경

호떡집에 불났네~~!!
ㅋㅋㅋ,,
여기저기서 호떡 먹으며 까르르~~!!
함박 웃음 지으며 행복해 하는 일본 여성들.
장사하는 사람들은 하루 몇개 팔수 있는지 짐작할 수 있겠지요,
대충 하루2,000개면 얼마??
ㅋㅋㅋ,,
한류 붐의 위력 참으로 대단 하네요.
일본에서 장사하는 한국인들은
오늘도 한류스타들께  감사!! 감사~~!!